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1.5.2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0. 12. 7. 18:36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1.5.2
    파일명용량
    Minecraft_1.5.2.zip622.9K

    마인크래프트입니다.


    도룬자
    아 드디어 모드좀 쓸수 있겠네요 받아갈게요
    alcj
    거의공짜로받아가네여 감사~~~
    갱찌이
    팀 익스트림 것만 써서 모드 하나도 못 돌리다가 이제야 살겠네요 ㅎㅎ
    넘버원엘지
    여러분 자바 까시고 구동하시면 다 잘될껍니다
    whlwon
    믿고 다운받고 있어요
    밍슈슈슈
    야 안되는데 ㅋㅋㅋ
    4비트닉넴
    이버전의 마인크래프트는 원래 스크립트나 모드적용이 안되는건가요?? 아시는분있음 알려주세요 ㅠㅠ 모드체험 해보고 싶어서 받은건데....
    치맥먹자
    짱짱! 이 글 읽는 사람은 꼭 이거 설치하기! 안설치하면 저주를!
    gba456
    굿! 정말좋아요 감사합니다~ 즐겜~
    프롭포트
    이거 모드적용 되나요??
    딸기아빠71
    ㅋㅋ 오랜만이내요 마크 스토리탈출맵 엄청했는데 ㅎㅎ
    두표
    아그들이 조아합니다. 매일 전쟁이네요..마크땜시,,ㅋ ㅋ ㅋ 감사합니다.
    홍랑77
    잘쓰개요^^^
    오케이굿
    친구들과같이할수잇어서좋네욧!
    경림이
    와 이제야 찾아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감사합니다
    Whrmfl
    실행안되요
    vinu7
    드디어 찾던것을 찾았다. 친구들과 신나게 멀티를 할것이다.
    딸기22
    알집파일 푸시고 minecraft 응용프로그램 실행해주시면 되구요, Enter Game누르시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사서버팔로
    기대됩니다:)
    nowawoo
    네 설치 가능하십니다.
    오홍ㅎ
    응용프로그램 눌렀는데도 검은 창만 뜨는데요??...
    콜라1235
    제가 원하는거 ㅊ드디어찾았어요! 내려받아요! 감사합니다!
    뽀루꾸
    저가 원하는거 찾은듯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미녀가되고파
    유후 잘받아갑니다.. ~~^^ 드디어 찼았네 ㄳㄳ
    현규선생
    감사합니다 ㅎㅎ
    제임스카메론
    우리 애기가 너무 좋아 합니다^^
    동연이랑
    오메... 이자료가 여기 있었네요. ㄳㄳㄳㄳㄳㄳ *^^*
    미니하니맘
    안돼요 .. ;;;;;
    복녀쓰
    다좋은데 한글채팅 어케해요????
    귀여운나
    평점 주시고 덧글달아주시면 쿠폰드릴께요~
    부산메아리
    싱글플레이는 잘되는데 멀티플레이는 어떻게 하는지요 클릭해보니 게임을 못찿구 계속 점박이만 돌던데..
    sjh54
    잘 받아갑니다^^
    오이김씨
    겜 잼나게 할게요 ㄳ^^
    달의야옹
    제가 알기로는 보너스나 쿠폰으로 구매한경우는 쿠폰이 안뜹니다.ㅠㅠ 그리고 판매자도 덧글다시는분 랜덤으로 떠서ㅠㅠㅠ못드려서 죄송합니다.
    미친기타
    javaw가뭐임?이거되면10개로고쳐드림
    파일따봉
    검색좀해보세요.
    carrik16
    카드 드라이버가 문제라는데 뭘 해야됨?
    진월랑
    굿 잘받아갑니다 쿠폰을내놔요
    따따루
    하고싶엇는데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물마늘
    너무너무잼있네염쿠폰좀주세용
    미키마우스
    자바설치하시고 하시는건가요. 제가 해봤을때는 잘됬습니다. 오류 인터넷이 검색해보시고 하세요.
    현규선생
    엄청나내요 너무 저렴하고 좋아서 꼭대박나길 기원함니다 !! ㅎㅎ
    꼬옥본다아
    한번에되네 20포인트에다가 용량도 적고 딱이에요 잘 받아갑니다 다른거는 별로던데
    으악쇠
    돈 주고 다운받으니까 안심이 되네요 싸게 받아갈게요
    cfchoi67
    어떻게 해요? 답글좀 ㅈㅂ
    권상남
    소리가 안나요... ㅜㅜ
    심중이다
    이거 정품인가요?
    오잉쌤
    감사요 잘쓸께요!
    탭사자
    감사 ㅎㅎㅎ
    훈남병훈
    일단 바이러스가 없어서 좋은데 게임시작누르면 하얀창에 영어들 쭉 써져있고 에러어쩌고 써있네요..실행안되는데 ㅠ
    aa101010
    아들이 좋아해요..굿~~감사
    rkdwkdi78
    앜ㅋㅋ모드하고 싶어서 찾다가 받아가여 감사함다 즐겜~~~
    바보2045
    진짜 감사합니다 잘되고 재밌네요!!!!!!!
    콜라1235
    소리가 안나와요
    롱스트랭
    오..진짜바이러스없이되네..
    alcj
    자바를 제대로 설치하지 않으면 마크나 버킷 등이 정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태뤼빈
    받아가요~~~
    ymohe
    터어어어어엉 열렸구나!!!!!! 마인크래프트 짱 잘두에요 고마워용^^
    해병사랑
    됐어요 죄송 감사합니다
    신미소남
    감사합니다 덕분에 열심히 하고있구 포인트로 받았어요 쿠폰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치민이
    겜 재밋게할게요
    에파타
    저 쿠폰 주세영
    석사모니
    위 댓글이 저주뿌린다니 다운받아야겠ㄴ;
    키보드좋다
    노트북에도 설치 가능한가요?
    동물농장주인
    뭐지 안되는데.
    exceptio
    실행안되요~ 자바 최신으로 깔았고. 인터넷으로 실행안되서 실행되는법 해서 삭제후 다시 실했했는데도 안되네요... ㅡㅡ;;
    복녀쓰
    다운받앗는데 어떻게하죠?
    유자끄
    고맙습니다. 잘 받아갈께요^^
    훈남병훈
    잘받아 가요 감사합니다! 쿠폰좀 주실수 있나용ㅎㅎ...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