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설치,한글] 문명4 - 확장팩+패치+트레이너 최고전략 악마의게임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7. 18:36

    다운로드



    [무설치,한글] 문명4 - 확장팩+패치+트레이너 최고전략 악마의게임
    파일명용량
    문명 4.zip2.4G




    1. 알집을 풀어준다


    2. 풀어준 폴더로들어가서 Beyond the Sword 폴더로 들어간다


    3. 들어간뒤 문명4확장팩인 Civ4BeyondSword 파일을눌러 즐겁게 페인이된다


    (트레이너동봉)


    귀여운나
    받 아 가 요
    sjh54
    잘되는데 트레이너는 어디에???
    폰사야대
    그렇게해도 안된다면 저는 도저히방법을모르겟네요.. 죄송합니다 쿠폰드리겟습니다
    아솜이
    감사합니다 확장팩찾고 있었는데 룰루랄라파일에는 다른 판매자분들은 그냥 무설치버전만 올렸더군요
    dksldkfjwl
    잘받아갑니다~~~~! 새해복많이 받아요!!! ^^/ (__) 꾸벅
    siyk
    굿 잘되네 믿고 다운했다 판매자 굿
    무릎꿇고손
    d3dx9_33.dll파일 받아서 관리자님이 말씀하신대로 햇는데 실행이 안되는데 다시 압축풀어서 하면 되나요???ㅎㅎ 제가 거의 이런데 문맹인지라 ㅋㅋㅋ
    걍16
    옵션에가셔서 언어 코리아로 해주시면 한글로나옵니다
    따봉
    구뜨`~~~~ 잘됩니다`.. ^^
    뽀뽀뽀양
    쿠폰좀 ㅠㅠ
    경림이
    error loading shader libraries 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야키키
    2018년 5월11일 실행잘됨 확인 'ㅅ'/
    블루브루
    글씨 깨지면서 오류남
    장동건
    트레이너는어디에..?ㅜ
    처박힐메테오
    안되는데요 ㅠㅠ 하라는대로 다했는데 ㅠㅠ
    러프엔프
    잘받아갑니다^^ 포인트 구매인데 구폰 하나만 주세요!^^
    플라티움
    error loading shader libraries가 뜨는데 뭐에요?
    gba456
    아주 자~알 됩니다. 윈7 사용중이고 한글설정하면 한글버전잘되요 ㄳㄳ
    제제영영
    트레이너가 어디에? 이거 받지마라 사기 같다 룰루랄라파일 사기 파일 많네 관리 안하냐
    탄진역에전
    저도 쿠폰좀주세용 아주 잘되네요!
    tizl7
    트레이너 어디감?
    탭사자
    에러뜬다 윈도우7안된다
    키라스라
    제가 윈도우7이구요 설치방법 잘보고 실행해주시길바랍니다 혹모르니 백신을 꺼두시고 압출을푸세요
    ancld2
    음.. 씨디키 얘기 나오는건 뭐에요?
    동주이
    확장팩 트레이너가 아니네 참고하세요
    유자끄
    d3dx9_33.dll이 없어서 실행이 안된다는데 어떻게 해야하죵 ㅠ?
    연하지
    다운 받아서 재밌게 하겠습니다. 쿠폰 부탁드려요ㅎ
    창희1114
    아주 좋소이다. 쿠폰좀....
    타임킬
    다운받고 총각님이하는것처럼도해보고 판매자님이 하라고도햇는대요 자꾸 다시다운받으라고만 나오네요 윈7인데요
    ffff7
    쿠폰으로 다운로드 받았는데 안되네요 게임 실행할려 그러는데 이상한 (뷇)이런 게 뜨고 해결 방법없나요 운영자님 부탁드립니다.ㅠㅠ
    좋을까나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mmin223
    실행방법은 써놧구요 한글설정은 게임 옵션들어가셔서 언어를 코리아로 바꿔주시면되겟습니다
    미롤
    영문판..;;
    왓챠우
    받아갑니다
    갱찌이
    트레이너는 어케쓰는건가요..
    망딜래
    문명유저분들중 간간히 그런에러가 뜰때가있는데 저로써는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아자리야스
    옵션 한글 언어 바꾸기 기능이 안보이는데요???
    러프엔프
    윈도우 7 입니다 .설치 필요없고 실행파일은 Civilization4-2byte 이겁니다. 바바예투~ 하면서 시작합니다. 옵션에 왼쪽하단에보시면 언어바꾸기있습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판매자님
    methaduk
    d3dx9_43.dll파일은 네이버에서 쉽게 구할수있구요 다운받으신후 c드라이브 윈도우 System32 폴더로 덮어쓰기해주시면 되겟습니다
    오렌지미니
    받아갑니다~!
    rkdgus1233
    백신을 꺼주신후 다시 압축을 풀어주시길바랍니다 보통그런문제는 압축풀때 바이러스로착각하여 지워질때가있어요 이래도 안되신다면 옵션언어로 들어가셔서 아무글씨 설정해보시구 코리아로 다시설정해보시길 바랍니다
    ddyghkjy
    옵션 언어 코리아 이순서로 해주시면 되겟습니다
    장미봉숭아
    감사합니다 잘되네요 ^^
    카피로씨1
    well, it is dll error again
    찐우기
    d3dx9_33.dll를 다운받고 붙혀넣기했는데도 안되네요
    여행간다
    다운받는 후 방법좀
    수현수민
    d3dx9_33.dll 오류,,,,,system32 붙여넣기 해도 같은 멘트가 뜨네요... 해결책좀요,,,
    현규선생
    쿠폰으로 받아가요~~항상~좋은일만 가득하시기를~~
    dkhaidi1
    잘 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쿠폰좀주실수있으신가요?
    창희1114
    비욘드더소드 파일 자체가 없음 압축풀때 손상된파일이라고 떠요 윈7
    찐우기
    잘되네요 근데 트레이너는 어디잇나요? 설명서가 없다보니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